교회 소개

역사
시애틀 참빛교회는 미국 남침례교단 소속 교회로서 1997년 1월 버클랜드 침례교회 시애틀 지교회로 출발하였고 뉴 커버넌트 침례교회라는 이름으로 성장해 왔습니다. 시애틀 지역의 학생들과 한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며 복음을 전하려는 비전을 품고 버클리, LA에서 교회 설립을 위해 이사오신 노원길 목사님을 비롯한 몇 가정으로 시작된 교회가 이제는 같은 비전을 품고 하나님과 이웃을 섬기려는 많은 형제, 자매님들과 함께 주님의 몸된 교회를 이루고 있습니다. 지난 20년 간의 교회 역사의 굴곡을 바탕으로 체득한 새비전을 따라 뉴 커버넌트 침례교회에서 시애틀 참빛교회라는 새이름으로 2018년 1월부터 힘차게 출발하게 되었습니다.

담임 목사
시애틀 참빛교회를 섬기시는 김유신 목사님은 공학도로서 캠퍼스 사역의 꿈을 품고 1988년 도미하여 수학하시던 중 버클랜드 침례교회를 만나셨고, 전임 사역자로의 하나님과 교회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골든 게이트 침례 신학 대학원을 졸업하시고 하나님을 섬기고 계십니다. 본 교회의 초기 멤버로서 교회를 섬기시다가, 보스톤 버클랜드 침례교회, 남가주 코이노니아 침례교회에서 사역하셨고, 2010년에 다시 시애틀 지역으로 오셔서 뉴 커버넌트 침례교회 한어부 및 현 시애틀 참빛교회를 섬기고 계십니다.

search previous next tag category expand menu location phone mail time cart zoom edit close